본문 바로가기

XRP

(코인패치펌) XRP를 활용 한 첫 번째 은행, 스위프트를 대체 할 리플 기반 무역 금융 시스템 발표

Ripple의 해외 결제 솔루션을 사용하는 첫 번째 은행 xRapid는 Ripple의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새로운 무역 금융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말합니다.

Euro Exim Bank의 컴플라이언스 및 운영 책임자 인 Graham Bright는 Global Trade Review에 Ripple의 xCurrent를 사용하여 새로운 파일럿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.

"리플은 지금까지 xCurrent 제품이 결제 메시징에만 초점을 맞추었지만 Bright는 양 당사자가 무역 금융 지침을 xCurrent 메시지에 포함시키는 기능을 시범 할 준비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.

이는 Swift가 현재 제공하고있는 것과 유사하지만 중개자없이 실시간 교환을 허용하는 블록 체인 기반 네트워크에서와 유사합니다. '아이디어는 - 지불 지시와 별도로 - 거래 금융 지시문을 거래 상대방에게 직접 전송할 때 어떻게 사용합니까? 그것은 신용장 또는 성과 채권이 될 수 있습니다. 기술적으로 xCurrent를 통해 해당 메시지 전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. '라고 Bright는 말합니다.

유로 엑심 (Euro Exim)은 XRP 기반의 xRapid에 관해서 올해 1/4 분기에 상업 생산을위한 기술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.

 

은행은 최근 혁신적인 지불 솔루션의 "새로운 시대"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기술의 능력을 홍보하는 새로운 비디오를 발표했습니다.

https://youtu.be/_ZPCuA_AQUU